엉뚱방뚱's 취향/엉뷰티-Beauty and more

제이에스티나 화장품 배송비만 내면 7일 체험분 공짜!!

엉뚱방뚱 2018. 1. 29. 01:31



김연아 선수가 생각나는 브랜드죠..

제이에스티나, 악세사리, 가방, 옷등..

이 회사에서 화장품을 런칭 했나봐요!! 

사진을 클릭해 주세요 공홈으로 이동합니다.

이곳에서 다양한 제이에스티나 제품은 물론 자매 브랜드들을 볼 수있는데요..

유독 저의 눈에 뛴건 화장품 무료체험!! 

저는 골든유스라인으로 신청해 봤네요!! 

기대기대!!

스킨케어 3가지 라인 별 7일 무료 체험분을 

택배비 2,500원만 결제하면 배송해 준다고 합니다.

사진을 클릭하면 이벤트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


개인적으로 새로운 제품을 써 볼수 있는 가장 좋은 방법인 듯 합니다. 그냥 달라기도 뭐하고 테스트만 으로는 좋은지 알수 없자나요..ㅎㅎ

제이에스티나라는 브랜드 이미지가 있기에 화장품 또한 퀄리티 있을꺼라 생각합니다.

스킨케어부터 메이크업, 향수까지 다양하면서 할인된 가격으로 제품판매 중입니다. 아직 대중화 전이니.. 이 기회를 많이 누릴수 있었음 좋겠네요! ㅎㅎ



또한 상품평 이벤트를 실시하여 다양한 포인트 및 화장품을 경품으로 지급한다고 하니!! 

꼭! 참여해야 겠습니다.



제가 신청한 샘플이 도착하면 후기포스팅도 곧 올려 볼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