엉뚱방뚱's 취향/엉뷰티-Beauty and more

제이에스티나 화장품 샘플 후기-골든유스 7일 체험분

엉뚱방뚱 2018. 1. 31. 23:57

제이에스티나 공홈 후기만 오늘이 3번째네요..ㅎㅎ  

이름이 너무길어 타이핑하기에 단점이 있다는 것을 오늘에서야 느끼네요..ㅎㅎ

쌤플 결제후 정확히 이틀만에 도착했네요.. 예쁜 택배 박스에 말이죠..


사진을 클릭하면 이베트 페이지 이동됨 :)



반가운 아이들이 모여있네요!! 제 선택은 골든유스라인 7일 체험분 입니다.



종류는 총4가지 에센스, 에센스세럼, 슬리핑팩, 영약크림  3병씩 왔네요!!

골든유스는 주름개선 기능성라인이라고 뒷면에 써있네요!!

저같은 아줌마에게 딱맞는 선택인거 같아요 ㅋㅋ

우선 향기는 아주 강하면서 바르면 은은해지고, 제형은 유수분감을 적당이 먹음고 있네요..

손등에 조금씩 테스트 해 봤는데 부들부들 하네요!!

더 자세한 후기는 곧 써 올리겠습니다.


2018/01/29 - [엉뚱방뚱 제품리뷰/국내세일정보] - 제이에스티나 화장품 배송비만 내면 7일 체험분 공짜!!


아직도 배송비만 내면 7일체험분이 공짜이니.. 여행용으로도 미리 킵해놔도 괜찮겠어요 ㅋㅋ


제이에스티나 공홈 한달에 한번 럭키세일 2월1일까지예요!! 특템에 기획도 놓치지 마세요!!


2018/01/30 - [엉뚱방뚱 제품리뷰/국내세일정보] - 제이에스티나 럭키데이세일!! #한달에 한번 함#1월31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