엉뚱방뚱's 취향/엉뷰티-Beauty and more

파나소닉 미용스티머 이용후기-수분촉촉

엉뚱방뚱 2018. 2. 12. 01:11

오늘은 미루고 미뤘던 겨울 아이템 하나 소개 드립니다. 

바로 미용스티머 입니다. 

페이스 스티머라고도 합니다. 

저는 작년에 일본여행 가기전 일본의 종합쇼핑몰 라쿠텐에서 미리구매하고 호텔로 무료배송 받는 서비스로 구매했는데요... 

가격도 나가지만 무게도 좀 있어서 고생하는 수고를 덜 었습니다. 

보통의 호텔이라면 무료택배보관 서비스(Courier services)가 있을것입니다. 

여행기간이 짧은 분들은 이런 서비스를 강추합니다. 쇼핑시간이 단축된답니다.


가격이 좀 비싸지만 쓸수록 잘샀다는 생각에... 이리 포스팅 결심을...ㅎㅎ

저는 극강 건조아이즈의 소유자로 이것으로 겨울이 좀 더 수월 해 졌습니다.

건조한 피부에는 물론 눈, 헤어, 손은 물론 저는 거의 전신에 다 쓰고 있습니다.

특히 건조한 눈... 그전엔 몰랐지만 왜 여성분들 파데 화장하면 콧 끝에 

피지 일어나시는 분들 계시죠...저도 그런1인 이었는데... 

스티머 하고 부터 피지 일어남이 없어졌어요...


사진을 클릭하면 라쿠텐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사진처럼 미세한 입자가 나와서 피부에 비를 내려주듯 따뜻한 온스팀과 

냉스팀이 단계별로 나오는 제품입니다. 

제가 구입한 모델은 EH-CSA97-P입니다. 

요즘은 한단계 업데이트 된 제품(EH-CSA98-P)으로 판매 되고 있습니다. 

저는 36만원정도의 가격으로 구매한것 같습니다.


현재도 그러한 가격대에 판매 되고 있습니다. 

사진을 클릭하시면 최신버전의 제품을 보실 수 있습니다. 

사용시 증류수를 써야합니다. 

우리동내 약국에서 멸균증류수 1200원에 판매 한답니다. 


전기 호환이 되지 않아 변압기 일명 도란스가 필요합니다. 

다운용으로 구매 하면 됩니다. 

클릭하면 변압기 판매 사이트로 이동됩니다. 


마지막으로 보관팁!! 

수분과 공기가 있는곳에 생명이 솟아 나는거 아시죠? 

세균과 박테리아로 부터 기계와 피부를 지키려면 사용후 물을 완전히 빼고 드라이기로 말리거나 그릇 말리듯 저처럼 오픈해서 잘 말려주세요~~!! 

그럼 피부미인들이 되시길 바라면서 끄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