엉뚱방뚱's 경험/여 행

후쿠오카 하카타역 코인락커 지도

엉뚱방뚱 2018. 3. 18. 23:25

안녕하세요!! 방문자 여러분 제가 너무 오랜만에.. 글을 쓰네요... 

지난 한 주 다체로운 일과와 여행일정까지 겹치는 바람에...

거의 일주일 만에 포스팅을 하네요...


지난주 제가 후쿠오카 여행을 다녀왔는데요... 

도움 될만한 지도 한장 올려볼까 하고 간단한 포스팅 합니다.

후쿠오카 하카타역 지도 되겠습니다... 

처음갔던 하카타역 엄청 크기도 컸지만... 

캐리어 보관하기 위해 코인락커 찾아.. 산말리 하며 고생을 했습니다.

혹시 고생하실 분들을 위해...이리 사진찍어 올립니다.


사진이 좀 후졌지만 원본사진 그대로 올린것이라 

다운받으시면 자세하게 볼 수 있습니다.

지도에서 빨간네모 표시는 공항버스 정류소 입니다.

동그란 원안에 네모모양과 열쇠모양 표식이 코인락커를 뜻합니다.

정말 많은거 같지만 자리가 없습니다.

300엔~500엔 까지는 가방 한개씩만 들어 갈수 있는 크기입니다.

700엔 칸에는 24인치와 20인치 두개를 겹쳐넣을 수 있는 넉넉한 공간이 됩니다.


오후에는 자리가 많지만 오전부터 점심때까지는 역사 안 1층에는 

정말 자리 잡기가 힘들었습니다. 

점심때쯤이 되면 가끔 자리가 나는 경우가 있으니 

코인락커가 많이 배치 되어 있는 곳이라면 좀 기다려 보는 것도 

팀이 될 수 있습니다.

저같은 경우 기타큐슈에서 신칸센을 타고 10시반경에 

하카타역에 도착하였으나... 1층에 자리잡지 못하고 데이토스(DEITOS) 

2층에 극적으로 700엔 자리를 획득하여 11시반경 캐리어로부터 

자유의 몸이 될 수 있었습니다.


저같이 기타큐슈 인에서 하카타 아웃 하시는 분들이라면... 

신칸센3층에서 바로 1층으로 내려오지말고 2층 데이토스로 바로 

가심을 강추 합니다.


즐거운 한 주 시작하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