엉뚱방뚱's 일상

인생 토익 쌤 만나다!!

엉뚱방뚱 2018. 4. 30. 22:47

요즘 토익성적을 올리기 위해 포스팅을 등한시 했네요!! 

그래도 꾸준히 찾아와 주시고 클릭해주시는 모든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합니다.


토익 스토리를 토커바웃 할터이니.... 영어를 좀 한글로 쓰겠습니다. ㅋㅋㅋㅋ

엑스파이어가 된 토익점수를 리뉴얼 하고자 레이틀리 뉴토익을 미팅했습죠...ㅋㅋ

오마이갓 익스트림리 테러블 하게 하드 해졌드라구요... ㅠㅠ 지문이 3개씩이나 있고...

리스닝도 평서문이 많고 반문도 많고 질문은 토 왤케... 길어지고... 난해난해...킹난해..ㅠㅠ


셀프스터디의 리미트를 아이덴티파이 하고... 바로 인강을 서칭했습죠....  

요즘은 유튜브가 여러사람 살리는듯 해요!!! 에어라인 직원도 살리고...ㅋㅋㅋ 

저도 살리고.. ㅋㅋㅋ 무료 토익 트라이얼 레슨을 열심히 들은 결과 빙고!!!! 

박혜원 슨상님을 발견!!! 



제가 왠만해선 이런 퍼레즈를 안하는데... 정말 이선생님은 번역가 출신으로서 현지 미국인 

보다 더 영문장의 의도를 잘 파악하고 있는듯한 폭넓은 지식이 전달 되는 명강의 달인!!


강의를 들으면 들을수록 명쾌하고 이해가 잘되며!! 완벽한 문장파악에서 나오는 

언어의 수학화!! 영문법의 공식화!!


저도 나름 토익에 디잉 한지 어라운드 데케이드... 많은 쌤들을 패씽트루 했지만...

엘씨와 알씨를 한번에 서슴없이 강의하는 쌤은 박혜원 쌤뿐!!


제가 1원이라도 커미션은 받은건 아니니... 걱정일랑 넣어두시고... 

혼자서 토익 공부하시는 수험생 여러분께 도움이 되고 자 못하는 

한영자로 추천해 보았습니다.ㅎㅎㅎ

무료 인강만 들어도 많은 도움을 얻을 수 있으니 백만번 강추합니다!!!


열공하시고!! 건강하세요!!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