엉뚱방뚱's 취향/엉패션-Clothing and more

Macy's 백화점 마이클 코어스 클레어런스 세일!!

엉뚱방뚱 2018. 6. 28. 10:34

미국 백화점 Macy's 다양한 세일을 하고 있습니다만..

역시 세일중에 세일은 재고정리지요 ㅎㅎ

마이클코어스 쓸만한 가방들을 엄청할인하네요!!


사진클릭=>이동


50%할인 이상 할인이니 정말 대박 할인이네요~ㅎㅎ 

데일리 가방으로 오피스룩에 잘 어울리겠습니다.


사진클릭=>이동


기분전환으로 들기 좋은 귀여운 가방입니다. 색상도 다양 하네요!!

사진을 클릭하면 더 다양한 상품을 보실 수 있습니다.

백화점이니 정말 다양한 상품이 한국보다 저렴하게 세일 중 입니다.

사진클릭=>이동


메르시스는 한국 직배송이 됩니다!!

원화 가격 제공으로 달러와 가격비교 됩니다!!

저렴한 국제 배송료!! 체크아웃 관세와 부가세가 산정 가능합니다.

사진클릭=>이동


회원 등록하시고 25% 추가할인 받는 것도 꼭 잊지마세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