엉뚱방뚱's 취향/엉약방-Pharmacy and grocery

아이허브 2018년4월 첫주 할인정보 및 구매후기-추천코드 NET8075

엉뚱방뚱 2018. 4. 4. 23:17

이번 주 환율이 많이 떨어진 듯 하여 아이허브 질을 했습니다. ㅎㅎ

금세 쓩~~ 하고 왔네요!! 한국에서  산것 마냥~ㅋㅋ



녹색홍합성분 영양제, 히알루산, 루테인 

이렇게 사도 무배(무료배송)!!! 참으로 좋은세상입니다. ㅎㅎ 

아이허브는 미화 $40이상이면 한국내 배송 무료입니다.



1번 초록잎홍합은 관절에 좋다고 하여 꾸준히 복용중입니다. 

2번 히알루론산 피부수분을 잡아준다고 하여 열심히 먹고있습니다. 

나는야 만성안구건조인...ㅠㅠ 공복에 먹어야 효과 있다고 들었습니다.

3번 루테인 눈이 약한자로서 겨울이면 꼭 챙겨 먹고 있습죠...ㅠㅠ

늙으면 약발로 살아가야 하나봐요...ㅠㅠ



이번주 할인 행사 품목들입니다.

사진을 클릭하면 할인코드와 함께 아이허브로 이동 합니다.

추천코드 NET8075



이번 주 달러 환율이 최근들어 낮은 편입니다. 참고하세요!!

추천코드 NET8075



행사 종료기간을 꼭 확인하시고 혜택받으세요!!

다들 건강하시길!!!

추천코드 NET8075 잊지 말아주세요~~!!


아! 그리고 국민카드가 있으시다면 미리 수수료 캐시백도 신청하시고 

캐시백 받고 해외결제 무이자 할부도 신청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