엉뚱방뚱's 취향/엉패션-Clothing and more

하프클럽 지금사면 수퍼그레잇!!

엉뚱방뚱 2018. 1. 26. 01:38

하프클럽이라는 사이트 아시나요? 

우리나라 유명브랜드 의류 및 기타 잡화들을

싸게 살수 있는 곳입니다.

지금 이곳도 역시 2017시즌오프 상품들을 핵 저렴 하게 판매중 입니다.

백화점이나 유명 쇼핑몰에 입점된 유명의류 브랜드들이 다양하게 입점되어 있으며  하프클럽이라는 이름답게 다른쇼핑몰에서 찾아볼 수 없는 엄청난 다운딜 가격으로 좋은제품을 구입할수 있다는 특장점 쇼핑몰입니다.



사진을 클릭하면 쇼핑몰로 이동합니다.



유명 아웃도어 브랜드들도 입점 되어 있네요...저는 이 아이를 입양하려고 생각 중입니다. ㅎㅎ



역시 전지현양이 입어서 그런지 색깔도 카기만 남아 있네요...ㅠㅠ

가격은 이것저것 할인해서 116,040원에 무이자할부까지 되네요!! 이글을 쓰다보니 구매욕이 더 강해지네요...ㅋㅋ

예쁜옷들 더 빠지기 언능결제 하러 가야겠습니다.

감기 조심하세요~~!! 요즘 너무춥네요 !!



할인 혜택도 놓지지 마세요~!!